2024학년도 2학기 수강취소 일정, 방법, 절차를 안내드리오니 수강 취소를 희망하는 학생은 일정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1. 수강취소 기간 : 9.19(목) 9시 ~ 9.23(월) 18시까지 ※ 취소기간 경과 후 취소 불가함
2. 취소 범위 : 1과목만 수강 취소 가능
- 취소 결과 수강신청학점이 ※하한선 이상이어야 함에 유의
※ 학부생 1~7학기 이수자는 최소 6학점, 8학기 이상 이수자는 1학점 이상 수강 의무
3. 취소 방법 : 오아시스-원스탑-마이메뉴-수강관리-수강과목취소신청에서 수강취소과목 선택 후 취소 신청(붙임 매뉴얼 참고) 후 수강취소원 출력하여 학과사무실 직접 제출(서명 반드시 포함)
※ 학과사무실 운영시간 : 평일 9시~18시(점심시간 12시~13시)
4. 취소 제한 과목 : 기초영어, 대학수학, 초급물리학, 화학기초, 대학생활과진로설계, 전공진로설계, HRC 학생수강 글쓰기 및 고전.명저읽기
5. 주의사항
- 수강취소한 학점은 이월학점에서 제외함
- 수강취소로 인하여 본인 졸업학점, 공학인증 이수, 선후수 과목 이수 등에 문제가 발생할수 있으니 충분히 고민한 후 신청
- 수강취소 관련 상담이 필요할시 학과사무실 연락 또는 이메일 문의(lshee1208@jbnu.ac.kr)